2015.07.10 NC 다이노스

고양 다이노스 아이돌 3인방

<긴급 제보> 고양 다이노스에 아이돌이 있다!

평소에는 샤이니처럼 샤방샤방하지만, 그라운드에 서면 엑소처럼 으르렁(…)거리는, 젊은 혈기의 선수들로 가득한 고양 다이노스. 그곳에 아이돌 뺨치는 선수들이 있다는 긴급 제보를 받고, 다이노스 크리에이터 변지연 대리가 발빠른 취재에 나섰습니다.

고양 다이노스 취재기에 이은 야심작, 고양 다이노스 아이돌 3인방 인터뷰!! NC다이노스의 미래가 될 김태진, 윤대영, 구창모 선수를 지금부터 영상으로 만나 보시죠~. (◕‿◕✿)


NC 다이노스 크리에이터 로고

No.84 김태진 (1995년생 / 2루수 좌타자)

인터뷰 당시 4할 대의 타율(*현재도 3할 9푼 6리로 대단한 성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을 기록 중이던 김태진 선수는 제대로 된 NG 하나 남기지 않은 채(!) 인터뷰를 마칠 만큼 나이에 비해 어른스러운 모습이었습니다. 성적만큼이나 참 똑부러진 선수죠? ( ͡° ͜ʖ ͡°)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깊었던 건 경기 내내 그라운드를 이끌어 가던 그의 우렁찬 기합소리! (나이스볼~나이스볼~!)

퓨처스 리그 내 성적도, 인기몰이도 언제나 상위권을 달리고 있는 김태진 선수! 앞으로의 행보가 몹시 기대되는 선수입니다.

4할 타자, 김태진 선수 인터뷰 보기


No.63 윤대영 선수 (1994년생 / 1루수 우타자 )

경기 당일, 시간 문제로 윤대영 선수는 경기가 끝난 뒤에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더운 날씨에 경기를 뛰고 난 직후라,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 것 같아 조금 걱정이 됐는데요. 다행히 윤대영 선수는 밝고 활기찬 모습이었습니다.

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윤대영 선수는 웃기도 잘 웃고 ^ㅁ^ 말도 참 재미있게 잘하더라고요~! 타고난 긍정 마인드에 성적도 잘나오는 상황! 게다가 엄청 강조했듯이 ‘거짓말을 못하는’ 성격의 소유자! (*이런 선수 어디 또 없습니다) 훌륭한 야구 선수가 되기에 타고난 멘탈 아닐까요?

‘멘탈 갑’ 윤대영 선수 인터뷰 보기


No.33 구창모 선수 (1997년생 / 좌완투수)

경기 전 만난 구창모 선수는 손에 꾸깃꾸깃해진 인터뷰 질문지를 들고 있었습니다. 살짝 들여다보니, 답변을 쓰고 지운 ‘귀여운’ 흔적이!!! +ㅂ+ 18살 소년의 풋풋함에 누나의 가슴은 그만…녹아 내리고 말았습니다.  (✿→д←)ッ

정말 딱 그 나이다운 순수함이 느껴져서 저도 모르게 입가에 엄마 미소가 걸렸는데요, 허나 그라운드에선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여준다는 사실! 아직은 풋풋한 구창모 선수가 마운드를 점령할 날이 머지 않았음이 느껴지더군요~.

 18살 소년, 구창모 선수 인터뷰 보기

.

.

.

그리고 빠지면 섭섭한 NG영상! ( ͡° ͜ʖ ͡°)

재미있게 보셨나요? 고양 다이노스 소식은 앞으로도 종종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제발~~~ >ㅁ<//


변지연

변지연

야구에서는 초년생이지만 순정파 경력은 29년 차.
NC 다이노스에게 제 29년산 순정 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