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0 리니지M

리니지M, 세 번째 에피소드 ‘이클립스’ 업데이트

리니지M이 세 번째 에피소드 ‘이클립스(ECLIPSE)’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더욱 풍성해진 혜택과 즐길거리로 가득한 이클립스 업데이트! 새로운 클래스와 신서버로 우리를 얼마나 설레게 할지 한 번 살펴볼까요?

_리니지M-이클립스-업데이트_001-1.jpg
8번째 클래스, 암흑기사

우선 이번 이클립스 업데이트를 통해 리니지M의 8번째 클래스 ‘암흑기사’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총사’와 ‘투사’에 이은 세 번째 오리지널 클래스인 암흑기사는 높은 체력과 방어력을 바탕으로 PvP에 특화된 다양한 스킬을 갖고 있습니다.

주요 스킬로는 ▲적의 HP를 식별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다크 아이’ ▲상대방을 생존에 불리한 상태로 만들 수 있는 ‘커스 언데드’ ▲적의 스턴 공격을 반사할 수 있는 ‘스턴 미러’ 등이 있습니다.


신서버 ‘케레니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서버 ‘케레니스’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케레니스 서버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동안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받는데요.

▲사냥 추가 경험치 500%(69레벨까지)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 200개 ▲레벨업 혜택 상자(70레벨까지)를 받을 수 있고요. 또 레벨업 혜택 상자에서는 룸티스의 귀걸이 등 장비 아이템과 희귀 변신/마법인형 제작서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_리니지M-이클립스-업데이트_002-1.jpg
더욱 새로워진 ‘아인하사드의 축복’

이클립스 업데이트와 더불어 새롭게 개편된 ‘아인하사드의 축복’ 시스템도 경험하실 수 있는데요.

‘아인하사드의 축복’ 수치 1~200 구간의 경험치 획득률은 기존 200%에서 400%로, 아데나 획득률은 125%에서 150%로 높아졌습니다.

_리니지M-이클립스-업데이트_003-1.jpg
생존 경쟁 전투 콘텐츠 ‘무너지는 섬’

마지막으로 원작 PC 리니지에 등장하지 않았던 리니지M의 독창적인 전투 콘텐츠 ‘무너지는 섬’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무너지는 섬에서는 전투에 참여하는 캐릭터의 능력치나 수보다, 전략과 컨트롤이 승패를 가르는데요. 시시각각 변화하는 전장에서 생존 경쟁을 펼치게 되고, 최후의 생존자는 신규 영웅~전설급 장비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_리니지M-이클립스-업데이트_004-1.jpg

세 번째 업데이트 이클립스와 함께 더욱 새롭고 풍성해진 리니지M!

모바일 플랫폼의 한계를 넘어 마스터 서버, 무접속 플레이, 보이스 커맨드 등 진화를 거듭해나가는 리니지M의 도전을 지켜봐주시고, 새롭게 찾아온 이클립스 업데이트도 많이 즐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