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1.20 엔씨라이프

엔씨소프트, 새 옷을 입다

엔씨소프트의 CI가 새롭게 바뀝니다

2015년 을미년 새해를 맞아 엔씨소프트가 설빔을 입었습니다. 😀 그동안 함께 했던 정든 색깔, 정든 시그니처에 안녕을 고할 시간. 새 술은 새 부대에, 새 뜻은 새 디자인에! 한층 세련되어진 엔씨소프트의 시그니처와 기업 컬러를 소개합니다.


혁신적 변화와 성장의 의미

엔씨소프트의 새 시그니쳐는 글로벌 환경에서 이뤄낼 혁신적 변화와 성장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항상 도전하며 끊임없이 창의를 추구하는 엔씨인의 정신을 형상화한 시그니쳐입니다. 알파벳 N과 C의 연결이 만들어내는 공간과 입체는 엔씨소프트와 고객이 즐거움으로 연결되는 새로운 세상의 창조를 의미합니다.

그…그렇대요. 그렇다면 그런줄로…( ͡° ͜ʖ ͡°) 늘 도전하며 재미를 창조하는 엔씨소프트가 되겠습니다!

NCSOFT 시그니처창의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컬러


창의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컬러

엔씨소프트의 기업 컬러는 우아함과 완결을 의미하는 ‘골드’, 견고함과 신뢰를 의미하는 ‘다크블루’ 순수함과 무한을 의미하는 ‘순백색’을 중심으로 정의됩니다. 세가지 컬러가 하나로 모여 창의적이며 미래지향적인 기업 정체성을 반영하였습니다. 

기존 시그니쳐를 비롯 다양한 디자인에 사용되었던 NC YellowNC Violet 는 채도가 높아서 눈에 잘 띄고 활기차 보인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일신하는 마음으로 도입한 Star bright GoldUltimate Blue는 좀 더 차분하고 세련된 컬러입니다. 

창의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컬러 STAR BRIGHT GOLD
창의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컬러 ULTIMATE BLUE
창의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컬러 star bright gold, ultimate blue, pure white, dark gray, gray, light gray


단색 시그니처&심볼

엔씨소프트의 새 기업 컬러를 활용한 단색 시그니처를 소개합니다. 이제 흑백인쇄도 걱정없음이야.

NCSOFT 단색 시그니처

메인 컬러를 활용한 모노톤 심볼. 컬러 버전 심볼에서 회색으로 칠해진 영역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적용되었습니다. 일견 단순해 보이지만 많은 고민의 흔적이 묻어나는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이네요~

NCSOFT 단색 심볼


앞으로 다양한 곳에서 새 빛깔과 로고로 여러분을 만나뵐 수 있겠죠? 새로 디자인된 CI를 입고, 여러분과 더욱 더 많은 즐거움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ㅂ+)/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