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1.22 PLAY

지스타 2014에서 만난 엔트리브 소프트 모바일 게임 3종

지스타 2014에서 만난 엔트리브 소프트 모바일 게임 3종 H2, 소환사가 되고싶어, 팡야

엔트리브소프트 또한 이번 지스타를 맞아 3종의 모바일 게임 신작을 공개했습니다! NPC 3호가 직접 현장에서 팜탑으로 플레이 해 본 엔트리브소프트의 신작 <프로젝트 H2> <소환사가 되고 싶어> <팡야 모바일> 을 시연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프로젝트 H2

야구 게임의 명가 엔트리브소프트의 새로운 모바일 야구 게임 <프로젝트 H2>! 구단주가 되어 선수를 영입하는 매니지먼트 게임이기도 하지만, 동일 장르 최초로 경기 플레이시  3D 중계화면을 제공해  박진감 넘치는 게임이 가능하다고 하니 일거양득인 조…좋은 야구게임이다.

소환사가 되고 싶어

 온라인 게임 ‘트릭스터’의 캐릭터들을 모바일에서 다시 만날 수 있었습니다! 보드게임 콘셉트로 구성된 RPG 전투 필드에서 카드를 선택해 앞으로 나아가고 선택한 캐릭터로 적과 배틀을 펼쳐나가는, 아기자기하면서 갖출 것은 다 갖춘 게임, <소환사가 되고 싶어>입니다.

팡야 모바일

전세계 44개국에 진출한 캐주얼 골프 게임 ‘팡야’의 모바일 버전 <팡야 모바일>! 터치 조작을 중심으로 직관적인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조작이 단순하다고 재미까지 단순하라는 법은 없습니다. ^ㅁ^ 명불허전, 팡야 캐릭터의 사랑스러움은 모바일에서도 그대로>_<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