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26 아이온

아이온, ‘요르고스 무기’ 등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AION-event-20200826-blog
• ‘요르고스 무기’ 중 고유의 강화 스킬을 지닌 8종 업데이트
• ‘고독의 투기장’ 입장 시스템을 개선해 콘텐츠 악용을 방지하고 이용자 보호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요르고스 무기’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26일 실시했다.

엔씨(NC)는 ‘요르고스 무기’ 중 8종(보주, 법서, 활, 마력총, 마력포, 현악기, 기동쇠, 화구)을 오늘 업데이트했다. 무기의 획득/성장/승급 구조는 지난 7월 공개한 6종과 동일하다. 이용자는 인던과 레이드를 공략해 1단계 기본 무기(전설)를 획득할 수 있다. NPC ‘요르눙’을 통해 3단계(궁극)까지 승급하면 최종 단계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추가된 8종의 무기에는 늘어남 기능 대신 ‘요르고스의 걸작’이라는 강화 스킬이 존재한다. 해당 스킬은 공격 중 일정 확률로 자동으로 발동되며, 이용자와 해당 범위 내 파티원에게도 효과가 적용된다.

아이온은 콘텐츠 악용을 방지하기 위한 시스템 개선도 진행했다. 이용자가 ‘고독의 투기장’ 매칭 후 입장을 포기하면 입장 횟수가 차감된다. 상대가 입장을 포기하여 입장 횟수가 차감된 이용자는 부전승 보상으로 ‘고독의 투기장 추가 입장 주문서 (30분)’을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