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1 블레이드 & 소울

블소, 신규 각성 계열 ‘쌍월’ 정식 업데이트 실시

블소, 신규 각성 계열 ‘쌍월’ 정식 업데이트 실시

• ‘태산’, ‘칠흑’에 이은 세 번째 ‘역사’ 클래스의 각성 계열 업데이트
• 금속 자원을 활용한 무기 도끼 생성, 적극적인 돌진 및 강한 압박 전투가 특징
•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도전, 무신의 탑’, ‘금빛 블소데이’, ‘고대의 태천명왕’ 등 진행


엔씨(NC)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오늘(21) 신규 각성 계열 ‘쌍월’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쌍월’은 블소 직업 중 하나인 ‘역사’의 각성 계열로, ‘태산’과 ‘칠흑’에 이은 세 번째 각성 업데이트이다. 금속 자원을 이용해 무기 ‘도끼’를 생성할 수 있다. ‘쌍도끼’를 무기로 적에게 돌진해 강하게 공격하는 전투 플레이가 특징이다.

쌍월의 주요 무공인 ‘군림’을 적용하면 금속 활용 능력을 극대화해 ‘전신 갑주’와 ‘쌍도끼’를 만들고 이를 사용해 적을 압박할 수 있다. ‘군림’ 무공 사용 중에는 방어력, 피해감소, 공격력 등의 증가 효과가 적용된다.

엔씨(NC)는 쌍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블소는 리뉴얼된 ‘무신의 탑’ 던전의 일일 퀘스트를 완료해 ‘무신의 탑 성장 주화’를 얻는 ‘도전, 무신의 탑’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장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무신의 탑 성장 지원 상자’, ‘호천 조각’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용자는 ‘무신의 탑 일일 퀘스트 초기화 석판’ 아이템을 사용해 일일 퀘스트를 반복 완료하고 성장 주화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석판은 신규/복귀 출석부, 신석샵, PC방 전용 상점 등을 통해 얻는다. 이벤트 기간은 10 16일까지이다.

블소는 PC방 전용 이벤트인 ‘금빛 블소데이’를 9 11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블소 가맹 PC방 주말(금요일~일요일)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블소데이 주화’를 받는다. 획득한 주화는 비룡공상에서 ‘신규 외형 꾸미기 아이템 세트 2종’, ‘흉폭냥(소환수 의상)’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블소는 ‘태초의 왕좌’ 던전 내 ‘고대의 태천명왕’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황혼의 조각’을 획득하는 ‘고대의 태천명왕’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용자는 수집한 ‘황혼의 조각’ 개수에 따라 비룡공상에서 각종 보상(‘불완전한 태천반지 상자/태천귀걸이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는 10 16일까지 열린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