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8 블레이드 & 소울

블레이드 & 소울, 대규모 업데이트 ‘컴플리트’ 사전예약 시작

블레이드 & 소울, 대규모 업데이트 ‘컴플리트’ 사전예약 시작

• 언리얼 엔진4 컨버팅, 전투 시스템 개편, 신규 에피소드 등 올해 12월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 지난 26일 블소 토너먼트 월드 챔피언십 현장에서 ‘컴플리트’ 티징 영상 공개
• 오늘부터 사전예약 시작…이벤트 참여 시 다양한 게임 아이템 얻을 수 있어


엔씨(NC)의 PC 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오늘(28일)부터 ‘컴플리트(COMPLETE)’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엔씨(NC)는 지난 26일 서울 올림픽공원 벨로드롬(올팍축구장)에서 열린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인텔 블소 토너먼트 2019 월드 챔피언십’ 결선 현장에서 티징 영상을 공개하며 ‘컴플리트’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티징 영상에는 ▲언리얼 엔진4 컨버팅을 통한 그래픽 리마스터 ▲전투 시스템 전면 개편 ▲RvR(Realm vs. Realm 진영간 대전) 전투 콘텐츠 ’문파 본산전’ ▲PvP (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전) 필드 ’만림 협곡’ ▲신규 에피소드 ‘선계: 검게 물든 낙원’ ▲신규 던전 ‘선도원’ ▲‘기공사’의 신규 각성 계열 ‘음양’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가 담겨있다. 컴플리트는 오는 12월 중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엔씨(NC)는 언리얼 엔진4에 특화된 ‘프론티어 월드’를 12월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는 프론티어 월드에서 리마스터 된 그래픽과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프론티어 월드와 라이브 월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전화번호 입력을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프론티어 월드에서 사용 가능한 신규 의상 세트 ‘햇무리’와 ’막내의 성장 반지’ ▲라이브 월드에서 사용 가능한 신규 의상 ‘초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막내의 소모품 지원함 1호’(프론티어 월드용)와 ▲머리장식 ‘환대’(라이브 월드용)을 받을 수 있다. SNS에 공유하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막내의 소모품 지원함 2호’(프론티어 월드용) ▲’초대 환영무기 상자’(라이브 월드용)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막내의 소모품 지원함에는 컴플리트 업데이트 시 사용 가능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