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25 리니지

엔씨(NC) ‘리니지 리마스터’, 시그니처 쿠폰 이벤트 진행

lineage_update_210825_blog

시그니처 쿠폰 전 이용자 지급, 아이템 2종 복구 및 89레벨 고속 성장 기회 제공
‘거울 전쟁’ 업데이트…서버에 침공한 이계의 세력과 이용자의 전투 콘텐츠
9월 15일 ‘전사 리부트’ 업데이트 예정, 탱커로서의 클래스 위상 강화

엔씨(NC)의 PC 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가 25일(수) ‘전사의 귀환’ 업데이트 기념 시그니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시그니처 쿠폰을 사용해 2020년 10월 28일부터 2021년 7월 28일 동안 인챈트 과정에서 실패한 아이템 2종을 복구할 수 있다. 복구 대상 아이템은 무기 및 방어구에서 1종, N샵 아이템에서 1종 각각 선택 가능하다.

엔씨(NC)는 ‘다크 프리패스 상자’를 모든 이용자(계정당 1회)에게 지급한다. 다크 프리패스 상자는 89레벨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다크 프리패스권’ 50장과 ‘다크 점핑 증표’ 1개로 구성됐다. 다크 점핑 증표는 88레벨 또는 89레벨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리니지는 ‘거울 전쟁’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거울 전쟁은 주요 통제 지역에 침공한 이계의 세력과 이용자들이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다. 기란 감옥 2층에 등장하는 이계의 세력을 모두 처치하면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는 9월 6일부터 14일까지 ‘전설 vs 현역’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활한 과거 전설 캐릭터들과 현재 활동중인 이용자들이 8:8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다. 켄트성을 소유한 혈맹 소속의 80레벨 이상 혈맹원에게 참여 자격이 주어진다. 전설 캐릭터들과의 대결에서 승리 시, 해당 서버에 보스 몬스터가 소환된다.

엔씨(NC)는 9월 15일 ‘전사 리부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전사 리부트를 통해 최상의 방어력과 생존력을 갖춘 전사만의 탱커 콘셉트를 강화할 계획이다.자세한 정보는 리니지 리마스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리니지 리마스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