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26 리니지2

엔씨 리니지2, 각성 서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lineage2_update_210526_blog

신규 클래스 ‘데스나이트’ 업데이트…방어 및 공격력 두루 갖춘 전천후 클래스
신규 각성 서버 ‘에리카’ 오후 5시 오픈…‘더 마스터 랭커&컬렉터’ 이벤트 진행
금, 토, 일 참여하는 월드 전장 ‘디스론’ 공개…일요일 오후 11시 월드 보스 ‘아이기스’ 등장
‘블랙 쿠폰’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강화 실패한 아이템 복구 혹은 ‘축복받은’ 액세서리 교환 가능

엔씨(NC)의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가 각성 서버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정점에 서는 자, 마스터 클래스 데스나이트’를 오늘(26일) 실시했다.

이용자는 신규 클래스 ‘데스나이트’로 리니지2를 즐길 수 있다. ‘데스나이트’는 공격력과 방어력을 두루 갖춘 전천후 클래스다. ‘나이트’, ‘워리어’ 클래스의 장점을 모두 보유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고유 스킬 '레이지 오라'를 사용하면 '워리어' 클래스의 폭발적인 공격력을 가질 수 있다.

리니지2는 신규 각성 서버 ‘에리카’를 오늘(26일) 오후 5시 오픈한다. ‘데스나이트’ 클래스도 생성할 수 있다. ‘더 마스터 랭커&컬렉터’ 이벤트가 6월 23일까지 ‘에리카’ 서버에서 열린다. 서버 1위부터 150위 이용자는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다. 1위 이용자에게는 최강의 무기 ‘드래곤 클로’를 선물한다. 종족, 클래스별 1위 이용자에게도 ‘잊혀진 마법서’ 등 보상을 지급한다.

리니지2는 5개 각성 서버 이용자들이 함께 대결하는 신규 월드 전장 ‘디스론’을 공개했다. 매주 금, 토, 일요일 오후 8시부터 6시간동안 참여할 수 있다. ‘디스론’을 점령하는 서버 이용자들에게는 특별한 외형과 데미지 증가 효과가 적용된다. 참여자 전원은 ‘아데나’로 교환할 수 있는 ‘영혼의 구슬’을 받는다.

‘디스론’에서는 신규 월드 보스 ‘아이기스’가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에 등장한다. ‘아이기스’ 공략에 성공하면 ‘드래곤 클로 상자(파편)’, ‘드래곤 액세서리’, ‘크리슈나 무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는 각성 서버 모든 이용자들에게 ‘블랙 쿠폰’을 선물한다. ‘블랙 쿠폰’ 사용 시 2020년 10월 28일부터 2021년 5월 12일까지 강화에 실패해 파괴한 ‘축복받은 천사 혹은 타천사의 액세서리’ 아이템을 1회 복구할 수 있다. 복구할 아이템이 없을 경우 ‘축복받은 발라카스의 목걸이’, ‘축복받은 안타라스의 귀걸이’ 등 아이템 중 하나로 교환도 가능하다.

‘에리카’ 서버에서는 문자 수집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몬스터를 사냥해 다양한 문자를 모으면 ‘영롱한 위세’, ‘고급 별자리 아가시온 큐브’ 등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메인 클래스 변경, 듀얼 클래스 재각성, 무기 속성 변경, 무기 타입 교체 등이 가능한 아이템을 아데나로 구입할 수 있는 ‘붉은 천칭 상단’ 이벤트 ▲’폭풍의 섬’, ‘오만의 탑’ 등 시간제 사냥터와 혈맹 미션 완수를 통해 ‘강철의 문 비밀 열쇠’를 모은 뒤 ‘금목의 탈리스만’, ‘크리슈나 무기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강철의 성 비밀 상점’ 이벤트도 6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정점에 서는 자, 마스터 클래스 데스나이트’ 업데이트와 이벤트, 리니지2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