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22 리니지2M

리니지2M, ‘크로니클 II. 베오라의 유적’ 업데이트 예고

리니지2M, ‘크로니클 II. 베오라의 유적’ 업데이트 예고
• 이달 29일 첫번째 월드 서버 던전 ‘베오라의 유적’ 공개
• 여러 서버의 이용자들이 하나의 전장에서 경쟁하는 콘텐츠
• ‘베오라의 예언가’ 이벤트 진행, 모든 참여자에게 게임 아이템 선물


엔씨(NC)가 이달 29일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에 ‘크로니클 II. 베오라의 유적’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리니지2M의 첫번째 월드 서버 던전 ‘베오라의 유적’을 공개한다. 월드 서버 던전은 여러 서버의 이용자들이 하나의 전장에서 만나 경쟁하는 콘텐츠다.

엔씨(NC)는 29일까지 리니지2M 공식 커뮤니티에서 ‘베오라의 예언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오라의 유적’에 관련된 질문의 답을 댓글로 작성하는 이벤트다. 모든 참여자에게 게임 아이템 ‘생명의 돌’을 제공하고, 우수 댓글 작성자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추가로 선물한다.

‘복원된 전리품 상자를 찾아라’, ‘축복의 시간’ 이벤트도 이달 29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 내 ‘파괴된 성채’ 던전에서 ‘복원중인 전리품 상자’와 ‘복원된 전리품 상자’를 모을 수 있다. 상자에는 ‘명예의 훈장’, ‘신탁의 증표’, ‘아데나’ 등이 들어있다.

‘축복의 시간’은 출석 이벤트다. 이용자는 게임 내 데일리 메뉴에서 정령탄과 각종 던전 시간 충전석을 하루에 한 번씩 획득할 수 있다.

‘베오라의 유적’ 월드 서버 던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리니지2M 공식 커뮤니티(바로가기)


리니지2M (Lineage2M)

리니지2M은 2003년 출시한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의 정통성을 이은 모바일 MMORPG다. 엔씨(NC)는 기존 모바일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혁신 기술을 적용한 리니지2M을 선보였다.

리니지2M은 ▲모바일 최고 수준의 4K UHD(Ultra-HD)급 풀(FULL) 3D 그래픽 ▲모바일 3D MMORPG 최초의 충돌 처리 기술 ▲플레이를 단절시키는 모든 요소를 배제한 심리스 로딩(Seamless Loading) ▲1만명 이상 대규모 전투가 가능한 모바일 최대 규모의 원 채널 오픈 월드(One Channel Open World) 등을 구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