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28 리니지2M

리니지2M, ‘크로니클 II 베오라의 유적’ 업데이트 29일 실시

리니지2M, ‘크로니클 II 베오라의 유적’ 업데이트 29일 실시
• 28일, 온라인 미디어 간담회 ‘The Next Chronicle(더 넥스트 크로니클)’ 개최
• 월드 서버 던전 ‘베오라의 유적’ 공개.. 10개 서버 이용자가 하나의 전장에서 경쟁
• 모든 이용자에게 ‘TJ의 얼리버드 쿠폰’ 선물, 전설 등급 클래스와 아가시온 획득 도전 가능
• 6월 중 ‘풍요의 시대’ 업데이트로 ‘아덴’ 영지, ‘무한의 탑’ 던전, 공성전 등 공개 예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29일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의 ‘크로니클 II 베오라의 유적’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28일 열린 온라인 미디어 간담회 ‘The Next Chronicle(더 넥스트 크로니클)’에서 주요 콘텐츠를 미리 공개했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서버의 경계를 넘은 대규모 전장 ‘월드 서버 던전’을 선보인다. 월드 서버 던전은 같은 이름의 10개 서버(예. 바츠1~바츠10)에 속한 이용자들이 하나의 전장에서 만나 경쟁하는 콘텐츠다. 기존에는 같은 서버에 속해 있는 이용자들끼리만 경쟁을 벌일 수 있었다.

리니지2M의 첫번째 월드 서버 던전은 ‘베오라의 유적’이다. ‘베오라의 유적’은 ‘바람의 제단’, ‘물의 제단’, ‘대지의 제단’, ‘어둠의 제단’, ‘셀리호든의 봉인터’ 등 각기 다른 속성의 전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종 보스 몬스터 ‘셀리호든’은 불 속성의 전장 ‘셀리호든의 봉인터’에서 등장한다.

이용자는 ‘베오라의 유적’에서 전설 등급 장비(장갑, 벨트, 목걸이 등)와 추후 공성전에 활용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TJ의 얼리버드 쿠폰’ 2종과 새로운 ‘크로니클 반지’ 아이템을 모든 이용자들에게 선물한다. 쿠폰을 사용하면 과거 합성을 진행했던 이력을 바탕으로 최대 전설 등급의 ‘클래스’와 ‘아가시온’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레벨 달성 혜택도 준비했다.

엔씨(NC)는 올해 6월 중 ‘크로니클 III 풍요의 시대’ 업데이트도 실시한다. ‘아덴’ 영지, ‘오만의 탑’ 던전과 보스 ‘바이움’, 공성전 등을 공개할 계획이다.

엔씨(NC)는 5월 6일부터 2차 서버 이전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현재 사용 중인 캐릭터의 정보와 보유 아이템 등을 130개 서버 중 원하는 곳으로 이전해 게임을 이어갈 수 있다.

‘크로니클 II 베오라의 유적’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2M ‘크로니클 II 베오라의 유적’ 영상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리니지2M 공식 커뮤니티(바로가기)


리니지2M (Lineage2M)

리니지2M은 2003년 출시한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의 정통성을 이은 모바일 MMORPG다. 엔씨(NC)는 기존 모바일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혁신 기술을 적용한 리니지2M을 선보였다.

리니지2M은 ▲모바일 최고 수준의 4K UHD(Ultra-HD)급 풀(FULL) 3D 그래픽 ▲모바일 3D MMORPG 최초의 충돌 처리 기술 ▲플레이를 단절시키는 모든 요소를 배제한 심리스 로딩(Seamless Loading) ▲1만명 이상 대규모 전투가 가능한 모바일 최대 규모의 원 채널 오픈 월드(One Channel Open World) 등을 구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