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25 리니지2M

리니지2M, 아레나 던전 ‘제파르의 전당’ 업데이트

리니지2M, 아레나 던전 ‘제파르의 전당’ 업데이트

두 개 월드의 이용자들이 하나의 전장을 공유하는 신규 콘텐츠…70레벨 이상 참여 가능
• 4월, 전 서버 이용자가 하나의 공간에서 만나는 마스터 던전 ‘고대의 섬’ 업데이트 예정


엔씨(NC)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이 아레나 던전 ‘제파르의 전당’을 업데이트했다.

‘아레나 던전’은 두 개 월드의 이용자들이 하나의 전장을 공유하는 신규 콘텐츠다. 다양한 최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월드 간 치열한 승부가 펼쳐진다. 70레벨 이상 이용자들이 일주일에 최대 7시간씩 참여할 수 있다.

‘제파르의 전당’에서 열린 ‘아레나 던전’ 시즌1은 에피소드1(3/24~4/7), 에피소드2(4/7~4/21)로 진행된다. 에피소드1 기간 중 ‘바츠’와 ‘지그하르트’, ‘카인’과 ‘리오나’ 월드가 그룹1에서 대결한다. 나머지 10개 월드는 그룹2에서 두 개씩 매칭된다. 특화 서버인 ‘안타라스’ 월드는 매칭에 포함되지 않는다.

리니지2M, 아레나 던전 ‘제파르의 전당’ 업데이트

그룹1에서는 특별 이벤트가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3월 25일, 27일, 29일 저녁 9시 등장하는 보스 ‘제파르’를 처치하면 ‘제파르의 혼’, ‘제파르의 신화 계승자의 서 상자’, ‘제파르의 전설 레시피 상자’, ‘제파르의 전설 무공 훈장’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아데나와 경험치 획득량, 아인하사드 충전량도 증가한다.

전체 이용자 대상 이벤트도 4월 7일까지 열린다. ▲‘제파르의 전당’ 내 이벤트 NPC에게서 ‘이벤트 신탁서’와 ‘계승자의 버프’ 아이템을 아데나로 구입할 수 있는 ‘타락한 천사의 신탁’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9시에 다양한 혜택을 지급하는 ‘심연의 힘’ ▲‘격전의 섬’, ‘파괴된 성채’ 던전 이용 가능 시간이 1시간에서 2시간으로 증가하는 ‘파괴와 격전을 정복하라’ 이벤트 등이다.

리니지2M은 4월 중 모든 서버 이용자들이 하나의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마스터 던전 ‘고대의 섬’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마스터 던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리니지2M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 리니지2M 공식 커뮤니티(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