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16 리니지

엔씨, ‘리니지 클래식’ 사전예약 시작

lineageclassic_update_210616_blog

티저 사이트에서 리니지 클래식 사전 예약 실시, 3분기 정식 출시 예정
리니지 클래식 주요 콘텐츠 공개…4:3 해상도, 도트 그래픽 등 2000년 초반 버전 적용
•정식 출시 전 체험서버 운영, 스트리밍 방식으로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플레이 가능

엔씨(NC)가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 클래식(Lineage Classic)’ 사전 예약을 16일(수) 시작했다.

모든 이용자는 리니지 클래식 티저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해골투구 ▲뼈 갑옷 ▲골각방패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리니지 클래식은 3분기 중 정식 출시 예정이다.

엔씨(NC)는 티저 사이트를 통해 리니지 클래식의 주요 콘텐츠를 공개했다. 리니지 클래식은 4:3 해상도와 도트 형태의 1K 그래픽을 갖춘 2000년대 초반 버전으로 선보인다. 정식 오픈 시, 자동 사냥(PSS, 플레이 서포트 시스템)은 지원하지 않는다.

이용자는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4개 클래스를 즐길 수 있다. 리니지에서 다루지 못한 새로운 스토리와 리니지 클래식만의 오리지널 신규 클래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엔씨(NC)는 리니지 클래식 정식 출시 전, 체험서버를 운영할 예정이다. 리니지 클래식 체험서버는 최신 스트리밍 기술을 기반으로 운영된다. 이용자는 PC에 별도의 클라이언트를 설치하지 않아도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클래식 티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리니지 클래식 티저 사이트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