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30 리니지M

리니지M, 서비스 4주년 기념 업데이트 ‘Step 4ward’ 상세 정보 공개

lineagem_update_210630_blog

오는 7월 7일 대규모 신규 콘텐츠 추가•••7월 6일까지 사전 예약 참여 가능
신규 클래스 ‘사신’, 신규 영지 ‘엘모어’, 신서버 ‘그림리퍼’, TJ 쿠폰 등에 대한 정보 공개
7월 2일 오후 8시, 4주년 특집 기념 방송 ‘수상한 개발실’ 2부 시청할 수 있어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서비스 4주년 기념 업데이트 ‘Step 4ward’의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Step 4ward’는 리니지M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다. 오는 7월 7일부터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 모든 이용자는 7월 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Step 4ward’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NC)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콘텐츠 정보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사신’, 신규 영지 ‘엘모어’, 신서버 ‘그림리퍼’, TJ 쿠폰과 새로운 성장 지원 프로그램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사신’은 ‘학살’과 ‘선고’를 콘셉트로 한 4종의 주요 스킬(Skill, 기술)을 사용한다. 이용자는 ▲대상의 움직임을 막고 주변 캐릭터와의 충돌을 무시해 돌진하는 ‘사이드 그랩’ ▲대상을 기절시키고, 확률적으로 사신이 소환되어 잃은 체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히는 ‘데스 스턴’ ▲일정 범위 안에서 체력이 낮은 적을 감지해 자동으로 타겟을 지정하고 공격하는 ‘익스큐션’ ▲넓은 범위에 있는 최대 5인의 NPC(Non-Player Character)를 공격하는 ‘제노사이드’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리니지 IP(지식재산권)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신규 영지 ‘엘모어’를 즐길 수 있다. ‘엘모어’에는 ‘듀페리온’, ‘욥니르’, ‘그라디움’ 등 신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영지 내 지역별 상세 스토리와 특징은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신서버 ‘그림리퍼’는 일부 콘텐츠(레벨, 변신/마법인형, 상점 장비 등)가 제한되어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 내 재화(아데나)로 상점 장비 4종(빛나는 견갑 상자, 빛나는 티셔츠 상자, 스냅퍼의 반지 상자, 룸티스의 귀걸이 상자)을 각각 1일 1회 구매할 수 있다.

리니지M은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이용자에게 5종(변신/인형 합성 재도전, 일반 장비 복구, 스페셜 상점 장비 복구, 룬 복구,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항아리)의 TJ 쿠폰을 지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TJ 쿠폰 추가 제공을 암시하는 이미지도 공개했다. ‘경험치 합산권’ 등으로 더욱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새로운 성장 지원 프로그램도 선보일 계획이다.

모든 이용자는 7월 2일 오후 8시, 4주년 특집 기념 방송 ‘수상한 개발실’ 2부를 볼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사신’과 신규 영지 ‘엘모어’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고 추리에 성공하면 보상으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한다.

4주년 기념 업데이트 콘텐츠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 리니지M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