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2.05 NC 다이노스

NC DINOS FAMILY DAY 엿보기

지난 11월 30일 창원대학교에서 열렸던 NC DINOS 타운홀미팅, 다이노스 팬과 선수들이 그 어느때보다도 가까이 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는 자리였다지요=ㅂ=/ 그리고 12월 5일인 오늘, 엔씨소프트 사우들과 다이노스 선수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올 한 해를 돌아보고 으쌰으쌰하는 NC DINOS FAMILY DAY 행사가 엔씨소프트 판교 R&D 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엔씨 가족대잔치의 현장을 우주정복 블로그가 따끈따끈한 사진으로 전달해 드려요~♪


여느 때처럼 점심을 먹으러 엔씨푸드코트로 향했는데 헐랭 단디, 쎄리, 크롱이 총출동

여느 때처럼 점심을 먹으러 엔씨푸드코트로 향했는데 헐랭 단디, 쎄리, 크롱이 총출동!

아동울리기 전문 쎄리의 진심이 통하는 감동적 순간

아동울리기 전문 쎄리의 진심이 통하는 감동적 순간을 포착

박민우 선수 비비크림 호수가 궁금했던 사우님 포스트잇

박민우 선수 비비크림 호수가 궁금했던 사우님…=ㅂ=;;

행사 진행을 담당한 NC 다이노스 박정일 아나운서

행사 진행을 담당한 NC 다이노스 박정일 아나운서. “아, 표준말 쓰느라 너무 힘들었어요. 이제부턴 말 좀 편하게 할게요~” 하시는데 정작 행사중 표준어를 쓰신 적 없었다는 것이 함정.

등장과 함께 사우들을 위한 선물을 호쾌하게 던지는 다이노스 선수
등장과 함께 사우들을 위한 선물을 호쾌하게 던지는 다이노스 선수 2
등장과 함께 사우들을 위한 선물을 호쾌하게 던지는 다이노스 선수 3
등장과 함께 사우들을 위한 선물을 호쾌하게 던지는 다이노스 선수 4
등장과 함께 사우들을 위한 선물을 호쾌하게 던지는 다이노스 선수 5
등장과 함께 사우들을 위한 선물을 호쾌하게 던지는 다이노스 선수 6
등장과 함께 사우들을 위한 선물을 호쾌하게 던지는 다이노스 선수 7
등장과 함께 사우들을 위한 선물을 호쾌하게 던지는 다이노스 선수 8
등장과 함께 사우들을 위한 선물을 호쾌하게 던지는 다이노스 선수 9

등장과 함께 사우들을 위한 선물을 호쾌하게 던지는 다이노스 선수 10
등장과 함께 사우들을 위한 선물을 호쾌하게 던지는 다이노스 선수 11
등장과 함께 사우들을 위한 선물을 호쾌하게 던지는 다이노스 선수 12
등장과 함께 사우들을 위한 선물을 호쾌하게 던지는 다이노스 선수 13
등장과 함께 사우들을 위한 선물을 호쾌하게 던지는 다이노스 선수 14

등장과 함께 사우들을 위한 선물을 호쾌하게 던지는 다이노스 선수들. 최애선수를 찾아보세요!

선수들이 생각하는 엔씨소프트, 덕분에 행복했다는 팬들의 목소리가 담긴 영상을 비롯하여 좋은 날 함께 자리할 수는 없었지만 마음이 전해지는 김택진 구단주, 김경문 감독의 영상 편지… 그리고 2014년 다이노스의 빛나는 순간들을 골라담은 영상이 상영되었습니다.

다이노스 선수들에게 엔씨소프트 판교 R&D 센터의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명예사원증을 전달

뒤이어 올 한 해 고생하신 다이노스 선수들에게 엔씨소프트 판교 R&D 센터의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명예사원증을 전달했답니다!

사원증을 받은 소감을 말하는 지석훈 선수

지석훈 선수 : 저 요즘 미생을 보고 있는데요. 거기 사원증이 나오잖아요. 그래서 아, 나도 저거 언제 한 번 걸어보고 싶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진짜 걸어도 보고, 좋네요. ㅎㅎ

그리고 드디어, 사우들과 선수들이 질문을 주거니 받거니 하는 샤방샤방한 시간이 찾아왔습니다>ㅁ<! 질문이 선택된 사우에게는 선수들이 전하는 선물도 받고, 함께 사이좋게 사진도 찍을 수 있는 특혜가!

나성범 선수

Q. 대결을 피하고 싶은 다이노스 투수는?

A. 노성호 선수. 치기 어려운 공을 던지거든요. 컨트롤이 안 좋아서…(전원 웃음) 공이 엄청 흔들려요. 캠프에서도 느낀건데 공이 어디로 올지를 몰라서 치기가 어려워요. ㅋㅋㅋ

뭔가 한 마디 보태야 할 것 같은 '국보급 외모' 셔츠

뭔가 한 마디 보태야 할 것 같은 ‘국보급 외모’ 셔츠

권희동 선수

Q. 다이노스 내 본인의 외모 라이벌은? 본인만큼 생긴 선수가 누구라고 생각하는가?

A. 어, 저 생각해 본 적이 없는데…

Q. 지금 이 자리에서 생각해 보세요!

A. 그럼 이호준 선배… 얼마 전에 하이파이브 사진 찍힌 거 봤는데 ‘아빠와 아들’처럼 나왔더라구요. ㅎㅎ

팬과 사진 찍는 권희동 선수이종욱 선수

Q. 끝내기 만루홈런을 쳤는데, 본인 야구 인생에서 몇 번째로 중요한 기억인가?

A. 그게 처음으로 친 끝내기 만루홈런이고 도루나 다른건 많이 해 봐서… 지금으로서는 역시 그게 야구 인생 최고의 기억이죠.

팬과 사진 찍는 이종욱 선수모창민 선수

Q. 이쁜 딸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사윗감으로는 어떤 남자가 바람직한가?

A. 요즘 박민우가 멋대로 나를 장인어른이라 부르면서 내 딸을 넘보는데 박민우만 아니면 다 됩니다(전원 폭소)

Q. 그런가(웃음) 좀 더 구체적인 타입은? 성격이라든가.

A. 제가 바빠서 집을 자주 비우다 보니 가정에 소홀한 것이 늘 미안하거든요. 자상한 사람이면 좋을 것 같네요.

팬과 사진 찍는 모창민 선수이재학 선수

Q. 내년 목표 승수는?

A. 15승! (장내에서 오오~하는 탄성과 함께 박수) 올해 11승 목표였는데 10승 했거든요. 그러니까 15승 목표하면 13승은 하지 않을까 하고(일동 웃음).

선물을 받은 사우와 사진을 찍는 이재학 선수

‘국보급 외모’의 사우까지 등장한 훈훈한 질문타임에 이어, 여성진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나성범 선수가 무려 엔씨소프트 사우들을 대상으로 이상형 월드컵을0ㅁ0!! 여성이며, 머리카락이 어깨선을 넘게 길고, 쌍꺼풀이 있으며, 치마보다는 바지를 운동화보다는 구두를 즐겨신는다는 대단히 과학적이고 엄격한 다단계 검증을 통과하여 4강에 진출한 행운의 사우들은!!?

나성범 선수의 이상형 월드컵

나성범의 이상형이 되는 큰 행운을 얻으신 여성분들.

다들 죄를 지은 것 같이 얼굴을 가리고 계시는데 왜죠.

싸인회에서 싸인을 받고있는 팬들

그 어느 행사장보다도 쾌적한 싸인회에서 다들 싸인을 받아갑니다. 정말 입사하길 잘했어(오열)

다채로운 행사를 마친 뒤, 참석자 중에서 선발된 행운의 소수 인원들은 평소 밥을 먹는 엔씨푸드코트에서 선수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했답니다! 함께 배식받고, 수다를 떨며 맛있게 밥을 먹고 퇴식도 같이 하며 동료애가 퐁퐁 솟아나는 시간까지 가졌으니 사내팬들에게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하루였을 것입니다. *^_^*

식판을 들고 행복한 미소를 짓는 주장 이호준

 식판을 들고 행복한 미소를 짓는 주장.

이렇게 해서 NC DINOS FAMILY DAY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세 시간 남짓, 짧다면 짧은 시간이었지만 다양하고 유쾌한 프로그램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 덕에 더욱 더 충실하게 느껴졌던 하루였답니다! 내년 한 해는 올해보다 더 빛나는 성적을 거둘 다이노스에게 엔씨소프트 사우들도, 저희 우주정복 블로그도 끝없는 응원을 보냅니다>ㅂ<///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