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10 News

엔씨 피버(FEVER), 신규 프로젝트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공개


news_update_210510_blog

콘텐츠 제작사 비보(VIVO)와 함께 다양한 컨셉의 음악 선보여
‘둘째이모 김다비’가 참여한 첫 번째 음원 ‘오르자’ 오늘(10일) 오후 6시 공개
음원 및 음반 판매 수익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


엔씨(NC)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가 신규 프로젝트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을 공개했다.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은 엔씨(NC)가 콘텐츠 제작사 비보(VIVO)와 함께하는 프로젝트다. 5월부터 매월 한 곡씩 총 6곡을 공개하며, 모든 음원은 컴필레이션 음반(일정한 주제로 곡을 선별해 만든 음반)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음원 및 음반 판매 수익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한다.

피버는 첫 번째 음원 ‘오르자’를 오늘(10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방송인 김신영의 부캐(제2의 캐릭터) ‘둘째이모 김다비’가 직장인의 애환을 가사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콘텐츠 ‘한사랑 산악회’ 멤버들이 출연해 재미를 더한다.

엔씨(NC) 제휴사업실 이민호 실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엔씨(NC)는 기업 가치인 ‘푸시, 플레이(Push, Play)’를 통해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올해는 ‘피버뮤직 2021 Fly High’에 이어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소셜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버(FEVER) SNS 채널

- 피버 유튜브(바로가기)

- 피버 인스타그램(바로가기)

- 피버 페이스북(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