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19 NC 다이노스

지금 보고, 바로 산다! NC 디지털 런웨이 열어

ncdinos-news-20200619NC 다이노스가 23일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KBO리그  최초로 ‘디지털 런웨이’를 연다.

디지털 런웨이는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패션쇼를 온라인으로 옮겨 놓은 것으로 NC는 코로나19로 무관중 경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구단 상품에 대한 팬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비대면 방식으로 해소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디지털 런웨이는 팬이 직접 참여하는 컨셉으로 전문 모델이 아닌 구단 마케팅팀 인턴들이 런웨이에 서서 NC 의류와 액세서리 총 24종을 선보일 예정이다시청자는 패션쇼를 보면서 궁금한 점을 채팅창으로 문의하며 정보를 얻을 수 있고해당 상품의 온라인샵 링크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실시간으로 살 수 있다.

특히 이번 디지털 런웨이는 라이브 운영 시간을 미국(동부 노스캐롤라이나 지역저녁 시간대에 맞춰 해외팬도 쉽게 참여할 수 있게 했다영어 내레이션도 제공해 해외팬의 관심을 최대한 끌어낼 계획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이선영 NC 다이노스 마케팅팀 매니저는 “무관중 경기가 길어지면서 팬분들과 상품 업체 모두 불편함을 겪고 있다팬 여러분께 지금 상황에서 가장 편리하고 새로운 방법으로 정보를 알려드리고 싶었다온라인으로 진행하면 장소에 제한이 없다는 장점을 활용할 수 있어 해외팬분들까지 다 함께할 수 있는 기회로 만들고자 했다”고 말했다.

NC 다이노스 디지털 런웨이는 한국시간으로 23일 오전 6미국 동부 시간으로 22일 오후 7시에 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