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30 블레이드 & 소울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9 코리아’ 참가신청 시작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9 코리아’ 참가신청 시작

• 총 상금 1억원 규모, 블소 전투 및 ‘사슬군도’에 자신 있는 이용자 누구나 도전 가능
• 온라인 예선으로 상위 30개 팀 선발, 오프라인 본선 진출 및 상금 획득 기회 확대
• 최종 1, 2위 팀 글로벌 대회 ‘월드 챔피언십’ 타이틀 명예 도전


엔씨(NC)는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9 코리아(이하 블소 토너먼트 코리아)’의 참가신청을 시작했다.

블소 토너먼트는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전) 실력을 겨루는 e스포츠 대회다. 올해 정식 종목인 ‘사슬군도 단체전’은 한 공간에서 전투를 펼쳐 최후의 생존 팀(3인 1팀)을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승팀은 상금 3천 만원을 받는다. 이번 대회 총 상금 규모는 약 1억원이다.

블소 전투와 생존 전투 콘텐츠를 즐기는 이용자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본선 진출 팀도 확대되어 총 30개 팀에게 본선 진출 기회가 주어진다. 최종 1, 2위팀은 글로벌 대회 ‘월드 챔피언십’ 진출 티켓을 획득한다. 참가신청 기간은 6월 26일까지다.

엔씨(NC)는 6월 5일부터 온라인 예선을 시작한다. 게임 내 사슬군도 단체전에서 팀원 3명의 누적 점수가 높은 순서대로 오프라인 본선 진출 팀을 가리는 방식이다. 상위 랭킹 30개 팀이 오프라인 본선 진출과 더불어 상금 획득 기회를 얻는다. 팀 랭킹은 6월 26일 정기점검 전까지를 기준으로 측정한다.

이후 오프라인 본선은 총 4회에 걸쳐 7~8월 중 진행한다. 본선 1회마다 4번의 사슬군도 단체전 라운드로 진행한다. 매 라운드의 생존과 처치 현황에 따라 획득한 점수를 합산해 팀 순위를 결정한다.

블소 토너먼트 코리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와 블소 토너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