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30 프로야구 H2

프로야구 H2, 최상위 ‘위너스’ 리그 업데이트

프로야구 H2, 최상위 ‘위너스’ 리그 업데이트

• 새로운 ‘위너스’ 등급 선수 카드와 레전드 ‘장호연’ 영입 가능


엔씨(NC)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오늘(30일)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오늘(30일)부터 ▲최상위 ‘위너스’ 리그 ▲‘위너스’ 등급 선수 카드 ▲새로운 레전드 선수 카드를 프로야구 H2에서 만날 수 있다.

엔씨(NC)는 가장 높은 리그인 ‘위너스’ 리그를 추가했다. 기존의 최상위 리그였던 ‘클래식’ 리그에서 1위를 기록한 이용자가 ‘위너스’ 리그로 승격한다. 이용자는 ‘위너스’ 리그에서 프로야구 H2를 즐기고 더욱 높은 보상(게임 내 재화, 선수 카드 등)을 얻을 수 있다.

정근우(’09, SK), 나바로(’14, 삼성), 스크럭스(’17, NC) 등 각 구단별 1명(총 10명)의 ‘위너스’ 등급 선수 카드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기존 카드보다 높은 능력치의 ‘위너스’ 선수 카드를 영입해 구단 전력을 높일 수 있다.

한국프로야구에서 ‘노히트 노런’을 기록하는 등 전설적인 활약을 펼친 장호연 투수(’86, OB)가 레전드 선수 카드로 등장한다. 장호연 선수 카드는 주자가 없을 경우 피안타율이 대폭 감소하고 주자가 있을 경우 병살타 유도 확률이 크게 증가하는 ‘개막전의 사나이’ 특수능력을 사용한다. 이용자는 지정된 40명의 선수 카드를 등록해 ‘레전드 장호연’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이 밖에도 신규 EX 등급 특수능력(따라하기, 닥터K)과 개선된 ‘수비형 포수’ 특수능력을 플레이할 수 있다.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