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08 트릭스터M

트릭스터M,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트레저 가디언’ 사전예약 시작

tricksterm_update_210708_blog

오늘(8일)부터 20일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 얻을 수 있어
오는 21일 신규 던전 ‘제이드 스틸 광산’, 신규 지역 ‘고스트 블루’ 등 추가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특별 보상 ‘미라클 카드’ 선보여
 

엔씨(NC)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트레저 가디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모든 이용자는 오늘(8일)부터 오는 20일까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에키드나의 역린(이벤트) ▲칭호 ‘트레저 가디언’ ▲8개 직업 중 원하는 장비 세트를 선택해 얻을 수 있는 ‘트레저 가디언의 장비 상자(이벤트)’ ▲1,000만 갤더(게임 내 재화), 성장 앰플(30%) 10개, 강화 럭키 박스(귀속) 10개 등이 담긴 ‘트레저 가디언의 지원 상자(이벤트)’ ▲가디언의 상급 패션 소환(10회)(이벤트) ▲가디언의 상급 펫 소환(10회)(이벤트) 등의 보상을 받는다.

트릭스터M은 사전예약 기념 이벤트 ‘더 거대한 모험으로의 초대’를 연다. 이용자는 ▶사전예약 등록 ▶SNS에 사전예약 페이지 공유 ▶트릭스터M 이벤트 게시판에 SNS 스크린샷을 업로드해 참여 가능하다. 추첨으로 MSI 노트북, 치킨 기프티콘,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트레저 가디언’을 21일 업데이트한다. 이용자는 ▲신규 던전 ‘제이드 스틸 광산’ ▲신규 지역 ‘고스트 블루’ ▲신규 에피소드 챕터3 ‘해안마을의 소녀’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트릭스터M 모든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미라클 카드’ 2종(패션, 펫)을 받는다. ‘미라클 카드’는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풍성한 혜택이 담긴 특별 보상이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출시 이후부터 시도했던 최고 등급의 패션과 펫 합성에 다시 도전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 (바로가기)

• 트릭스터M 공식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

• 트릭스터M 공식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TOP